본문 바로가기

Fun 사진

"남고의 흔한 시험지" 웃긴 시험지 모음!

 

 

.

유투부 ㅋㅋㅋ 원래 답은 뭘까요??

 

 

이쁜 선생님이 내신 문제 같네요

 

머리를 잘 굴려야 정답을 맞출 수 있을 텐데..

 

 

선생님이 LOL하시나봐요 ㅋㅋ

아니면 이렇게라도 남고생들이 공부를 했으면 하는 마음이 느껴지네요

 

 

 

 

소녀시대를 등장시켜 남고생들의

환심을 사기도 합니다

 

 

 

이 선생님은 이름 짓기가 귀찮으셨나봐요 ㅋㅋ

 

 

 

은근히 어려운 이문제! 여러분은 잘 할수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