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사진

두바이 흔한 국민차.jpg



.


두바이의 한 도로에서 찍은 사진이라고합니다.


페라리 포르쉐는 아주 기본이네요~ㅋㅋ


역시 석유재벌이 많은 두바이라 그런지 국민차의 급이 다르네요,



두바이의 버려진 슈퍼카..


두바이에선 버려진 차가 이정도 입니다.



두바이에 등장한 금도금 벤츠라고 하네요..


차만 해도 비싼데 거기에 금도금까지! 정말 부의 도시답습니다..



이건 유명한 두바이의 흔한 경찰차 사진 입니다


두바이에선 경찰차가 람보르기니네요



이 사진도 두바이 사진인데


차 이름은 잘 모르겠네요